라이프
[달라스라이프] 추수감사절 만찬도 이제 ‘테이크아웃’으로 즐기자!
페이지 정보
본문
집에서 편하게, 맛은 그대로… 추수감사절 음식 어디서 주문할까?
추수감사절이 다가오면 누구나 장보기와 요리준비에 바빠진다. 하지만 최근에는 집에서 편하게 즐기기 위해 테이크아웃을 선택하는 가정이 늘고 있다. 오븐 앞에서 몇 시간을 보내지 않아도 풍성한 만찬을 누릴 수 있고, 설거지 걱정도 없다. 올해 DFW 지역 인기 추수감사절 테이크아웃 목록을 정리했다.
★ Big Al’s Smokehouse BBQ
히커리 스모크 통 칠면조, 케이준 튀김 터키, 스파이럴 컷 햄, 바비큐 브리스킷, 그리고 훈제 터키 가슴살 등 다양한 고기를 가열만 하면 곧바로 먹을 수 있는 방식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전통 콘브레드 드레싱, 캔디드 얌, 그린빈 캐서롤, 매시드 포테이토, 터키 그레이비, 크랜베리 렐리시 등 사이드 메뉴에 디저트도 더해진다.
가격은 99달러에서 175달러로, 4명에서 15명까지 먹을 수 있다. 주문은 온라인 사전예약만 가능하며 24일과 2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26일은 오후 2시까지 받을 수 있다.
★ Celebration
신선한 재료를 활용한 추수감사절 음식을 제공한다. 케이준 프라이드 터키와 로즈메리 로스트 터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스파이럴 허니 햄도 인기다.
사이드는 그린빈 캐서롤, 매시드 포테이토, 소시지가 들어간 콘브레드 스터핑, 터키 그레이비, 크랜베리 렐리시, 홈메이드 롤 등 다양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이 넓다. 디저트 파이는 생크림을 곁들여 제공된다.
터키류는 100달러 이상이며, 사이드는 개별선택 방식이다. 최대 20명까지 식사가 가능하고, 사전주문 뒤 추수감사절 주간에 수령할 수 있다.
★ Central Market
전체 추수감사절 만찬부터 개별 사이드, 디저트까지 다양한 선택을 제공해 ‘원스톱 테이크아웃’ 장소로 꼽힌다. 메뉴에는 오븐 로스트 터키, 살구 생강 글레이즈 햄, 네 가지 종류의 드레싱, 머시룸 그린빈 캐서롤, 구운 스쿼시 등 고전적인 명절요리가 포함된다.
가격과 양은 구성에 따라 달라지며, 전 매장에서 온라인 주문 후 직접 수령해야 한다. 매장별로 마감일이 다르기 때문에 가까운 매장에 확인하는 것이 좋다.
★ Cotton Patch Café
로스트 터키 브레스트 또는 홀리데이 햄을 포함한 ‘클래식 홀리데이 스프레드’ 패키지와 세 가지 사이드를 선택할 수 있는 ‘페스티브 사이드 피스트’가 대표 구성이다.
또한 고기와 사이드를 개별 선택해 구성할 수도 있다. 가격은 소형 패키지 99달러, 대형 패키지 179달러이며, 6명에서 12명까지 먹을 수 있다.
★ Corner Market
터키 브레스트, 콘브레드 스터핑, 매시드 포테이토 같은 기본음식 뿐 아니라 콘 수플레, 위스키 소스, 세이지나 애플, 페넬 스터핑 등 독창적인 사이드를 제공한다.
디저트 파이 역시 애플 시나몬, 초콜릿 아이스박스, 초콜릿 버번 피칸 등 선택지가 다양하다. 사이드 메뉴 하나당 3~4인분 정도이며 가격은 음식에 따라 달라진다. 주문은 이메일로 최소 24시간 전에 해야 한다.
★ Cowboy Chicken
세 가지 크기의 패키지로 테이크아웃을 운영한다. 로티서리 터키 세트, 오븐 로스트 터키 브레스트 세트, 슬라이스 터키 브레스트 패밀리 밀 등이 있으며, 각각 매시드 포테이토, 그린빈, 컨트리 스타일 스터핑, 롤, 복숭아 코블러 등 클래식한 사이드와 함께 제공된다.
가격과 양은 패키지에 따라 다르며 4명에서 10명 사이의 가족단위가 적합하다. 온라인 주문 후 매장별로 수령시간이 상이하다.
★ Pecan Lodge
무려 13종류 이상의 고기를 고를 수 있다. 전통적인 터키와 훈제 햄은 물론 풀드포크, 소시지, 브리스킷 타말레 같은 독특한 음식도 포함된다. 사이드 역시 베이크드 빈, 그린빈 캐서롤, 스터핑, 로디드 맥앤치즈, 고구마 휘핑, 베이컨 콜라드그린 등으로 구성되어 풍성하다.
여기에 바비큐 소스와 바나나 푸딩, 피치 코블러 같은 디저트도 빠지지 않는다. 주문과 수령은 추수감사절 주간 내내 가능하다.
★ Perry’s Steakhouse & Grille
수프 또는 샐러드와 함께 제공되는 터키 브레스트 정찬을 선보인다. 여기에 팬 그레이비, 매시드 포테이토, 그린빈 알몬딘, 소시지와 세이지 드레싱, 크랜베리 렐리시, 홈메이드 브레드가 포함된다.
개별구성으로 주문 가능한 슬라이스 스모크 터키 밀도 인기다. 개별식사는 1인 49달러, 패밀리 스타일은 149달러이며, 주문인원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26일에는 가열 후 먹는 방식으로, 추수감사절 당일에는 가열된 음식으로 제공된다.
★ Sloane’s Corner
허브 로스트 터키, 메이플 글레이즈 터키, 프라임 필레, 그릴드 연어로 구성한 고급스러운 세트를 선보인다. 사이드로는 파커하우스 롤, 하베스트 샐러드, 콘브레드 스터핑, 매시드 포테이토, 구운 뿌리채소가 제공되며, 디저트는 피칸 파이와 펌킨 파이 중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150달러, 추가인원은 1인당 75달러이며 24일부터 26일까지, 또는 추수감사절 당일 오전까지 수령할 수 있다.
★ STK
STK는 2인용 세트를 중심으로 메뉴를 구성하며, 시그니처 사이드와 호박파이 한 판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추수감사절 당일에는 프리레인지 터키와 클래식 사이드를 포함한 특별차림이 준비된다. 온라인으로 사전예약 할 수 있고, 수령은 추수감사절 당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사이에 진행된다.
★ The Island Spot
자메이카 전통 조리법을 활용한 저크 터키 또는 저크 BBQ 터키를 제공한다. 매콤한 풍미가 특징이며 스터핑과 함께 제공된다. 주문은 전화로만 가능하다.
★ Yardbird
허브 로스트 터키, 매시드 포테이토, 비스킷 스터핑, 버번 브라운버터 얌, 허니 글레이즈 브러셀 스프라우트, 크랜베리 렐리시, 비스킷, 기블렛 그레이비 등 남부식 스타일의 풍성한 구성을 제공한다. 개별주문 가능한 버번 펌킨 파이도 인기가 높다.
스몰 세트는 310달러로 24인, 라지 세트는 590달러로 68인이 먹을 수 있다. 22일까지 온라인 사전예약을 해야 하며, 수령은 추수감사절 당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