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FW 로컬뉴스

달라스 카운티, 연방 재난 선언 추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KTN
댓글 0건 조회 146회 작성일 24-06-08 04:14

본문

지난주 극심한 폭풍으로 피해를 입은 달라스 카운티에 연방 재난 지원이 가능하게 됐다.

연방재난관리청(FEMA)은 최근 몇 주 동안 토네이도와 폭풍으로 피해를 입은 텍사스 지역을 조사해 왔다.

재해 4781’(Disaster 4781)는 덴튼, 콜린, , 카우프만 카운티 및 달라스 카운티를 포함해 24개 이상의 텍사스 내 카운티가 지원 대상이다.

해당 지원 프로그램은 임시 주거, 긴급 주택 수리, 보험에 가입되지 않은 개인 재산 손실 보험이 충분하지 않은 개인 재산 손실, 재난 법률 서비스, 재난 실업 지원, 재난으로 인한 의료, 치과 장례 비용 등을 지원한다.

지원을 신청하려면 주택 소유자와 임차인은 www. disasterassistance.gov 방문하거나, FEMA 앱을 다운로드하면 된다. 또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FEMA 핫라인 800-621-3362 전화하면 된다.

달라스 카운티의 클레이 젠킨스 판사는 5() 이번 연방 재난 선포에 대해 바이든 대통령과 FEMA 카운티의 현지 관계자들에게 피해를 기록한 작업에 대해 감사를 표했다.

젠킨스 판사는 개별 지원은 FEMA 보험으로 보장되지 않은 손상 손실에 대해 주택 소유자와 임차인에게 지원을 제공할 있도록 기회를 준다고 밝혔다.

 

<<FEMA 지원받는 방법>>

재해 4781’은 북텍사스의 덴튼, 콜린, (Cooke), 몬테크(Montague) 및 헨더슨(Henderson) 카운티를 포함해 지난 4 26일 발생했던 약 24개 이상의 텍사스 내 카운티를 지원한다.

텍사스 주는 피해 주민들이 Damage.tdem.texas.gov에서 개별 주 평가 도구를 사용해 폭풍 피해를 보고하도록 권장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해당 지역이 연방 재난 지원 기준을 충족하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피해를 입은 사람은 관련 사진을 찍고, 영수증을 모을 것과 카운티 비상 관리 담당자에게 통보하여 피해 사실을 기록해야 한다.

 

환급 대상은?

지원대상 주민은 보험이 적용되지 않은 폭풍 피해를 입은 주택을 수리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쓰러진 나무를 처리하기 위한 전기톱부터 의료 장비를 계속 가동하기 위한 발전기에 이르기까지 FEMA 프로그램을 통해 잠재적으로 다양한 기타 비용을 상환 받을 수 있다.

또 지원 자격이 있는 개인은 물, 음식, 처방전, 유아용 분유, 기저귀 및 기타 물품에 대한 비용을 받을 수 있다. 그 외 FEMA는 재난으로 인해 자신의 집에 머물 수 없는 경우 호텔 객실 비용을 지불하거나 임대료를 충당하기 위한 자금을 제공하기도 하며, 재해로 인해 발생한 보육 비용, 손상된 차량을 수리 또는 교체하기 위한 자금을 일부 지원받을 수도 있다. 추가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개인 재산을 보관하거나 이동시키는데 드는 비용도 보상받을 수 있다.

다만 주 거주지와 관련된 피해에 대한 청구는 허용되지만 별장 같은 기타 주거 부동산에는 보상이 적용되지 않는다.

 

보험으로 보장되는 피해는 중복 지원 안돼

 

FEMA개인이 가지고 있는 보험은 항상 첫 번째 방어선이 될 것이라며 중복 지급은 하지 않는다라고 밝혔다.

FEMA는 일반적으로 정전으로 인해 상한 식품에 대한 비용을 부담하지 않지만 식품 제공과 같은 긴급한 요구 사항을 지원한다.

또한 IRS와 마찬가지로 모든 FEMA 지급금은 감사 대상이 될 수 있으며 지원 신청에 부정이나 거짓을 기재하면 처벌받을 수 있다.

한편 연방 재난 지원은 보조적 성격이기 때문에 전적인 보상은 이뤄지지 않는다.

FEMA우리는 지정된 카운티에 거주하며 폭풍의 직접적인 결과로 주 거주지에 피해를 입은 생존자들을 돕기 위해 왔다”라며 "다만FEMA 지원은 100% 보상은 아니다라고 전했다.

갚을 필요가 없는 그랜트 성격의 보조금은 개인마다 다르지만 평균은 약 5~8천 달러이다. 최대 보조금 금액은 42,500달러다.

또한 FEMA는 장기적인 복구를 돕기 위해 중소기업청(SBA)와 같은 다른 기관에 의뢰하는 경우가 많다.

 

지원 등록은 어떻게?

DisasterAssistance.gov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FEMA 앱 다운로드 후 신청, 전화 핫라인 800-621-3362번으로 하면된다.

FEMA우리는 피해 주민들이 가능한 한 빨리 회복의 길을 시작하고 정상적인 상태로 돌아갈 수 있도록 격려한다라고 밝혔다.

FEMA신청자들은 일반적으로 7~14일 이내에 답변을 듣게 되며 FEMA 담당자가 거주지를 방문하여 피해를 기록할 수도 있다고 전했다.

 

이어 불행한 상황을 이용하려는 사기꾼들을 조심할 것을 당부했다. FEMA“FEMA 담당자는 돈을 요구하지 않는다라고 말했다.

FEMA필요한 모든 정보가 올바르게 제출되면 며칠 내에 돈이 들어오고 직접 입금이나 수표를 통해 배달될 수 있다라고 밝혔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RSS
DFW 로컬뉴스 목록
    텍사스를 포함 미 전역에서 일명 ‘스쿼터’(squatter)로 불리는 주택 무단 점유자들이 최근 급증하며 골칫거리로 떠오르자 주 및 지방 정부가 대책 마련에 부심하고 있다.최근 포트워스 시의회도 텍사스의 불법점유법(squatting laws)에 관한 비공식 보고서를 검…
    2024-06-15 
    미국의 ‘아버지의 날’은 작게 시작됐지만, 이제는 상당한 경제 효과를 창출하고 있다.미국에서는 매년 5월 둘째 주 일요일이 어머니의 날이고, 매년 6월 셋째 주 일요일은 아버지의 날이다.전국소매연맹(National Retail Federation)은 올해 아버지의 날을…
    2024-06-15 
    달라스 카운티 지방검찰청은 지난 10일(월) 보도자료를 통해 “북텍사스의 한 목사가 세 교회의 부동산을 훔친 혐의로 지난 달 유죄판결을 받았다”고 밝혔다.법원 기록에 따르면 휘트니 포스터(Whitney Foster, 56세)는 지난 5월 중순 30만 달러 이상의 재산을…
    2024-06-15 
    켄터키주 출신이자 테네시에 거주하는 브래드 켈리(Brad Kelley)가 텍사스 주의 최대 토지 소유주로 등극했다.그는 서부 텍사스에 집중되어 있는 94만 에이커의 토지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2024 랜드 리포트(Land Report) 100에 따르면 서부 …
    2024-06-15 
    지난주 극심한 폭풍으로 피해를 입은 달라스 카운티에 연방 재난 지원이 가능하게 됐다.연방재난관리청(FEMA)은 최근 몇 주 동안 토네이도와 폭풍으로 피해를 입은 텍사스 지역을 조사해 왔다. ‘재해 4781’(Disaster 4781)는 덴튼, 콜린, 쿡, 카우프…
    2024-06-08 
    여름철 증가하는 범죄로부터 10대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목적… 올해로 3번째달라스 시가 방학을 맞은 지역 청소년들을 범죄나 기타 위험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올해도 ‘썸머 오브 세이프티 이니셔티브’(Summer of Safety initiative)를 계획…
    2024-06-08 
    달라스 북동쪽 지역 주민들이 반복되는 인터넷 서비스 중단에 불편함을 호소했다.스킬맨 스트리트(Skillman Street)를 따라 거주하는 주민들은 “이같은 인터넷 중단은 절도범에 의한 구리선 절도에 의한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이곳에 거주하는 미첼 밀스(Mit…
    2024-06-08 
    콜린, 프랭클린, 존슨, 레드 리버 카운티, 외부로 나무재 운송 금지콜린(Collin), 프랭클린(Franklin), 존슨(Johnson), 레드 리버(Red River) 카운티가 주 검역 목록에 추가되어 검역 지역 외부로 나무재 물질(Woody ash materi…
    2024-06-08 
    팬데믹 이후 주택 가격 50% 이상 상승, 각종 세금 및 보험 비용도 부담고금리로 미국의 주택 매물이 줄어든 가운데 주택가격은 역대 최고 수준을 경신한 것으로 나타났다.지난 28일(화) 스탠더드앤드푸어스(S&amp;P) 다우존스 인덱스 발표에 따르면 지난 3월…
    2024-06-01 
    오랫동안 텍사스에서 창고형 매장 시장을 주도해왔던 코스트코와 샘스클럽이 새로운 도전자를 맞게 됐다.미 동부를 기반으로 하고 있는 BJ's Wholesale Club이 텍사스에 첫 발을 내딛는다.BJ’s Wholesale Club은 태런 카운티 남부의 5901 Altam…
    2024-06-01 
    텍사스의 대표적 대형 휴게소 매장인 벅키스(Buc-ee's)가 다음달 10일(월), 텍사스 루링(Luling)에서 50번째 지점이자 미국에서 가장 큰 여행 센터의 문을 연다. 이곳은 지난 2003년 벅키스가 첫번째 휴게소를 열었던 곳으로 21년 만에 재단장을 한다.이에…
    2024-06-01 
    2026년 북중미 월드컵 위한 베이스 훈련 캠프로 사용메이저리그 축구 클럽인 FC 달라스(FC Dallas)의 홈구장인 프리스코의 토요타 스타디엄(Toyota Stadium)에 대규모 추가 시설을 마련한다.텍사스주 면허규제국(Texas Department of Lice…
    2024-06-01 
    4월 신규 주택 다수 추가 … 빡빡했던 DFW 주택 시장 약간 숨통달라스-포트워스(Dallas-Fort Worth) 지역의 지난 달 판매된 주택 및 활성 주택 목록 부문에서 전국 2위를 차지했다.1위 뉴욕에 이은 것으로 예상보다 활발한 봄 판매 시즌의 영향으로 분석된다…
    2024-05-25 
    메모리얼 데이 연휴로 시작되는 여름 여행 시즌 … 2010년 이후 가장 붐빌 것연방 기관이 올 여름 여행 시즌이 몇 년 만에 가장 바쁠 수 있다는 예측을 내놨다.여름 여행 시즌의 비공식적 시작은 메모리얼 데이(Memorial Day) 주말이지만 포트워스에 본사를 둔 아…
    2024-05-25 
    북텍사스에서 교육열이 높기로 유명한 교육구 중 하나인 플레이노 교육구가 학생 수 감소로 4개 학교 폐쇄를 고려하고 있다.지난 21일(화) 교직원, 학부모, 지역사회 구성원으로 구성된 위원회는 캠퍼스 감축과 관련한 권고 사항(recommendations)을 공개했다.이날…
    2024-05-2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