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XAS 한인타운뉴스

‘K뷰티 혁신, 슈퍼젝션의 모든 것’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달라스 댓글 0건 조회 6,167회 작성일 25-01-31 09:44

본문

모던라인 메드 스파가 ‘슈퍼젝션 파메스테틱 세미나’를 개최했다.
모던라인 메드 스파가 ‘슈퍼젝션 파메스테틱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영주 원장이 ‘슈퍼젝션’ 시술 과정을 직접 시연하고 있다.
이영주 원장이 ‘슈퍼젝션’ 시술 과정을 직접 시연하고 있다.
다드림 피부연구소의 이영주 원장
다드림 피부연구소의 이영주 원장

모던라인, ‘슈퍼젝션 파메스테틱 세미나’ 개최

스킨케어 전문 클리닉 ‘모던라인 메드 스파’(MODERN LINE MED SPA, 원장 유성주)가 지난 25() 26() 이틀간 달라스한국홈케어 강당에서 ‘슈퍼젝션 파메스테틱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북텍사스 지역의 피부미용 전문가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K뷰티 혁신으로 평가받는 파메스테틱 슈퍼젝션의 효과와 활용법을 알리는 자리로 마련됐다.

첫날에는 비즈니스 세미나가 열려 지역 피부미용 업계 종사자들 20여 명이 참석, 슈퍼젝션의 임상 효과와 시술 과정, 제품의 원리에 대해 심도 있는 강의가 이뤄졌다.

강사로는 23년 차 피부미용 전문가이자 파메스테틱 멘토, 다드림 피부연구소의 이영주 원장이 나섰다.

슈퍼젝션은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고 재생을 촉진하는 줄기세포 앰플로, 주요 성분으로 히알루론산, 엑소로이드, 씨파우더, 레티나로이드 등이 포함돼 있다.

특히 미백과 여드름, 홍조, 주름, 색소 침착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효과적이다.

이영주 원장은 “슈퍼젝션은 피부 표면을 정리하고 줄기세포 앰플을 흡수시켜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 준다”며 “한 번의 시술로도 효과를 느낄 수 있지만, 여러 번 시술 시 피부가 숲처럼 건강하게 재생된다”고 강조했다.

세미나에서는 슈퍼젝션의 구체적인 시술 과정도 공개됐다.

시술은 씨파우더 필링으로 피부 표면의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한 후, 모공을 깨끗이 비우고 줄기세포 앰플을 흡수시키는 단계로 진행된다.

이 과정은 피부의 흉터를 재생시키고 세포 조직의 재생을 촉진해 손상된 부위를 개선한다.

이 원장은 “슈퍼젝션은 피부의 진피층을 재생하는 시술로 약 72시간이 지나면 각질이 하얗게 올라오지만, 그 과정이 지나면 피부가 빛을 발하기 시작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텍사스의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되기 쉬운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자외선 차단과 적절한 홈케어가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둘째 날 진행된 세미나는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그램으로 피부 관리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세미나에는 약 40명이 참석했으며, 파메스테틱 제품 설명과 함께 ‘슈퍼젝션’ 시술 과정을 직접 시연하는 시간을 포함해 참석자들의 이해를 돕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아울러 세미나 참석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됐다.

안내에 따르면, 파메스테틱 홈페이지(https://pharmesthetic.com/)에서 회원 가입 후 제품 주문 시 한국에서 모던라인 주소(1012 Mac Arthur Dr #136, Carrollton, TX 75007)로 배송되며, 이후 모던라인에서 직접 수령할 수 있다.

이날 주문한 고객에게는 모던라인 단독 혜택으로 배송비가 무료로 제공됐다.

또한 모던라인 유성주 원장은 참가자 중 5명을 추첨해 ‘슈퍼젝션’ 시술을 무료로 제공하며 세미나의 의미를 더했다.

한편 모던라인은 수퍼젝션 시술을 비롯해 최첨단 의료기기와 개인 맞춤형 관리를 통해 미용 혁신을 이끌고 있다.

리프팅, 주사 및 필러, 레이저 시술, 피부 재생, 체형 관리 등 다양한 미용 시술을 제공하며, 전문 의료진과 함께 개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관련 문의는 모던라인 전화(972-342-1623 또는 469-892-6479)로 하면 된다.

김영도 기자 ⓒKTN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RSS
TEXAS 한인타운뉴스 목록
    최근 루이스빌 지역 야간 정체 심각 … 북텍사스 성장을 대비한 ‘기반 공사’달라스를 중심으로 북텍사스를 오가는 한인동포들에게 35번 하이웨이, 특히 I-35E는 생활의 중심축이다. 출퇴근길은 물론이고 장보기, 모임과 사업 이동까지 이 도로를 하루에도 여러 번 이용하는…
    달라스 2026-01-10 
    정부 셧다운 다툼 속 국민부담 가중, 보험회사는 혼란속 보험료 인상 가담워싱턴 정가는 다시 한 번 연방정부 예산 시한을 앞두고 긴장 속으로 들어가고 있다. 표면적으로는 예산안 처리 문제지만, 그 이면에는 훨씬 더 민감한 질문이 자리 잡고 있다. 바로 “오바마케어(Af…
    달라스 2026-01-10 
    “The Name We Trust … 신뢰로 새로운 길을 개척하다”DK 미디어 그룹이 2026년 새해를 맞아 시무식을 열고, 급변하는 경제·미디어 환경 속에서 ‘신뢰(The Name We Trust)’를 중심 가치로 한 새로운 비전과 사명을 공식적으로 밝혔다.DK …
    달라스 2026-01-10 
    한인 소상공인·전문직 고객과의 관계 강화에 초점PCB Bank가 2026년을 맞아 핵심 예금 확대와 인재 투자, 기술 혁신을 중심으로 한 성장 전략을 내놓았다.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온 커뮤니티 은행으로서, 한인 소상공인과 전문직 종사자들을 주요 고객층으로 한 관…
    달라스 2026-01-10 
    ◈H-1B 취업비자 선발 방식 전면 개편무작위 추첨 대신 ‘고숙련·고임금’ 우선 … 2026년 2월 27일부터 적용연방정부가 H-1B 취업비자 제도를 대폭 손질한다. 지금까지 무작위 추첨으로 진행되던 비자 선발 방식을 폐지하고, 앞으로는 기술 수준과 임금이 높은 신…
    달라스 2026-01-10 
    새해를 맞아 달라스 한인 사회를 이끌어 온 각계 대표 인사들의 신년사가 본지 지면을 통해 한자리에 모였다. 달라스 지역 주요 단체장과 지도자들은 각자의 자리에서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2026년을 향한 다짐과 공동체를 향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번 신년사 특집…
    달라스 2026-01-03 
    새해를 맞아 달라스 한인 사회를 이끌어 온 각계 대표 인사들의 신년사가 본지 지면을 통해 한자리에 모였다. 달라스 지역 주요 단체장과 지도자들은 각자의 자리에서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2026년을 향한 다짐과 공동체를 향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번 신년사 특집을 …
    달라스 2026-01-03 
    새해를 맞아 달라스 한인 사회를 이끌어 온 각계 대표 인사들의 신년사가 본지 지면을 통해 한자리에 모였다. 달라스 지역 주요 단체장과 지도자들은 각자의 자리에서 지난 한 해를 돌아보고, 2026년을 향한 다짐과 공동체를 향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번 신년사 특집…
    달라스 2026-01-03 
    3년 임기 마무리한 이송영 회장 “함께한 리더십의 힘” 여성회 회원들에게 감사인사 전해북텍사스 한인여성회(회장 이송영) 정기총회 및 송년회가 12월 29일 오후 5시 달라스 수라식당 대연회장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도광헌 주달라스 영사출장소 소장, 김성한 전 …
    달라스 2026-01-03 
    텍사스 한인공인회계사 협회(KACPA)는 오는 1월 10일(토)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캐롤튼 시니어 센터에서 ‘오빠(OBBBA)와 함께하는 절세·은퇴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해 트럼프 대통령이 주도한 ‘One Big Beautiful Bill…
    달라스 2026-01-03 
    지난달 30일, ‘의대·간호대 진학부터 진로 설계까지’… 학생·학부모와 심층 소통포트워스·태런 카운티 한인회(회장 윤진이)가 지난달 30일(화) 새빛침례교회(담임 김형민)에서 ‘차세대 리더십 세미나’를 개최했다.이번 세미나는 ‘간호학과 및 의과대학 진학과 성공적인 진로…
    포트워스 2026-01-03 
    달라스 지역 축구 동호회LEGEND FC(회장 김흥수)가 2026년 시즌을 앞두고 신규 회원을 모집한다. LEGEND FC는 축구를 통해 건강과 즐거움을 나누고, 실력보다 매너와 팀워크를 중시하는 동호회로, 지역 축구인들의 꾸준한 참여를 이어오고 있다.김 회장은 “…
    달라스 2026-01-03 
    헨리 김(김형률) PCB은행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2025년은 도전 속에서도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둔 한 해였다”며 “임직원들의 헌신 덕분에 견고한 성장 기반을 다질 수 있었다”고 말했다.PCB은행은 2025년 파이퍼 샌들러(Piper Sandler)가 선정…
    달라스 2026-01-03 
    지난 19일 정기총회에서 회장취임 가결, 우 회장 “재정적 자립위한 한인회 변화 필요”달라스 한인회가 정기총회와 회장 이·취임식을 19일 오후 5시 한인문화센터 아트홀에서 열고, 한 해 사업 결산과 차기 회장 인준 절차를 마무리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25년 달라스…
    달라스 2025-12-27 
    “문화는 마음을 가장 따뜻하게 하나로 이어주는 언어”포트워스·태런 카운티 한인회(회장 윤진이, 이하 포트워스한인회)가 주최한 ‘제29회 한미 문화의 밤(Korean-American Cultural Night)’이 지난 20일(토) 허스트(Hurst) 소재 세인트 …
    포트워스 2025-12-27 

검색